밸롭, 2017 스포엑스서 종합 스포츠 브랜드로 도약
아쿠아슈즈 브랜드 「밸롭(BALLOP)」이 국내 최대 규모의 스포츠•레저산업 종합전시회인
‘2017 서울국제스포츠레저산업전(SPOEX, 이하 스포엑스)’에서 신규 라인을 공개했다.
「밸롭」은 이번 전시회에서 3개의 라인에 신제품을 출시했다.
‘Water&Fitness’ 라인에는 기존의 아쿠아슈즈와 래쉬가드를 포함한 신규 액세서리들을 추가했고, 애슬레저 웨어인 ‘밸롭 액티브 웨어’를 론칭했다.
‘Yoga&Pilates’ 라인에는 요가양말 ‘잼삭스’의 새로운 디자인과 색상 추가, 요가장갑인 ‘잼글로브’를 출시했고,
‘Walking&Travel’ 라인에는 우븐슈즈인 ‘베이직, 체크, 스파클’과 아쿠아 트래킹화인 ‘그래프’ 등 다양한 기능성 스니커즈를 선보였다.
「밸롭」은 그 동안 아쿠아슈즈를 통해 검증된 신발에 대한 기술력, 소재에 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레저•스포츠 분야에
다양한 제품을 공개함으로써 기존의 아쿠아슈즈 브랜드에서 종합 스포츠 브랜드로서의 도약을 시도했다.
한편, 「밸롭」은 국내시장 뿐 아니라 해외시장에도 도약을 시도하고 있다. 2014년부터 꾸준한 해외 전시회로 수출에 매진한 결과
올해 열린 독일 ‘ISPO’에서 전 유럽에 파트너 시스템을 구축했고 2016년 유럽 마켓에 약 100만불의 매출을 기록, 2017년에는 약 200만불 이상의 판매를 예상하고 있다.
출처| 패션비즈 http://www.fashionbiz.co.kr/TN/view.asp?idx=159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