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Us

대한민국 NO.1
스포츠 브랜드 밸롭

밸롭은 8년 전 국내최초 아쿠아슈즈를 출시하여 단일 품목으로
꾸준히 성장을 거듭해왔습니다. 이후 2017년부터 BALLOP-MIX 워킹화를
시작으로 봄, 여름, 가을, 겨울 4계절에 맞는 스니커즈와 스포츠 의류 및 ACC로
꾸준히 품목을 확대하여 종합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브랜드로 도약하고 있습니다.

특히 오래전부터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들의 각축장으로 전락한 대한민국의 스포츠
신발 시장에서 2019년 출시한 티바트 런닝화 제품 단일 품목으로 30만족 이상 판매를 하였고,
누적 스니커즈 판매 100만족, 누적 아쿠아슈즈 300만족 판매라는 성과를 거두고 있습니다.

그동안 밸롭의 이름을 달고 판매되었던 제품들의 이름을 떠올릴 때마다 가슴이 설레이기도 하고
대한민국 브랜드가 글로벌 시장에서 승부를 볼수도 있겠다 라는 기대감을 갖게 해주었습니다.

KOREA ORIGIN SPORT BRAND, BALLOP KOREA ORIGIN SPORT BRAND, BALLOP KOREA ORIGIN SPORT BRAND, BALLOP KOREA ORIGIN SPORT BRAND, BALLOP KOREA ORIGIN SPORT BRAND, BALLOP KOREA ORIGIN SPORT BRAND, BALLOP KOREA ORIGIN SPORT BRAND, BALLOP KOREA ORIGIN SPORT BRAND, BALLOP

No.1 스포츠 브랜드

Leap Forward

밸롭은 향후 3년간 런닝 카테고리의 확대발전, 스포츠의류 라인업 강화,
풋살, 골프, 베드민턴 등 전문스포츠 용품시장 진출, 글로벌 시장
진출 확대등을 통하여 2025년 매출 1000억을 달성하며 IPO에
도전하는것을 골자로 제2의 도약
을 시작합니다.

No.1 Sport Brand

밸롭은 티바트 런닝화 시리즈를 필두로 보다 전문화된 신발 라인업과 런닝에 필요한
4계절 의류를 보강하여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와 세계 시장에서 자웅을 겨루는 기술력과 라인업을 갖출것입니다.
나이키와 아디다스로 양분된 세계 스포츠 신발 시장에서 그리고 오래전 빼앗긴
대한민국의 신발주권의 회복을 위하여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토종 스포츠 브랜드 No.1이 되기위한 밸롭의 도전은 계속될 것입니다.

밸롭 스포츠 러닝

언제나 가볍고
자유롭게

Gallop lightly, BALLOP!

‘맨발(barefoot)로 아웃도어 라이프 속으로 달려나가다(gallop)’
또 하나의 피부처럼 가볍고 착용감 좋은 슈즈와 스포츠웨어를 만들어 나가는
브랜드 밸롭은,일상생활 속에서 언제든 가볍게 질주 할 수 있는 자유로움을 지향합니다.

심볼마크

날개와 "B"의 형상을 내포하고 있는 심벌마크를 통해 언제나 가볍고 자유롭게 날아오르고자 하는 의지, 밸롭의 브랜드 비전을 전달하고 있다.
날개의 모양으로 이루어진 심벌마크는 스포츠 브랜드의 역동적인 속성을 표현하고자 하였다.

심볼마크 로고

로고 타입

로고타입 1
로고타입 2

시그니처

가로형_좌우조합

로고타입 1

세로형_상하조합

로고타입 2

밸롭이 만들어 온 발자취

밸롭은 급변하는 시장흐름에 맞춰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추어 왔습니다.

  • 2022
    • 밸롭 시그니처 런닝화 티바트 출시 이후
      60만족 판매 달성
    • TIVAT-RUN 신규라인 출시 (티바트 런닝화 3.0)
    • 2022 국민 브랜드 대상 운동화, 스니커드 제화
      업체 부문 1위
    • 친환경 에코스니커즈, 무지 좋은 티셔츠 와디즈 런칭
      펀딩 4787%, 7722% 달성
    • 슈마커 플러스 명동점 입점
  • 2021
    • 밸롭 시그니처 런닝화 티바트 출시 이후 30만족 판매
    • 티바트 그라데이션2.0 와디즈 런칭 펀딩
      7893% 달성
    • 지압슬리퍼 출시 1년만에 10만족 판매
    • TIVAT-RUN 신규라인 출시(그라데이션, 윙팁, 윈트리)
  • 2020
    • 이베이 PBP(Primium Brand Promotion)
      우수밴더상 2년연속 수상
    • 3년 연속 수출유망 중소기업 선정
    • 중소벤처기업부 Main-Biz 기업(경영혁신형 중소기업) 인증
  • 2019
    • 밸롭 시그니처 런닝화 TIVAT-RUN 출시
    • 디자인진흥원시행 아쿠아랜더-FIT 제품
      GOOD DESIGN 수상
    • 중소기업진흥공잔 2019 고성장기업(수출바우처)기업 선정
    • 한국디자인진흥원 디자인혁신유망기업 선정
  • 2018
    • 경기도 유망중소기업 선정
    • 핵심 기술 "미끄럼방지를 구비하는 아쿠아슈즈"
      전 세계 13개국 PCT 출원
    • 중소기업 지식재산경영인증 획득
  • 2017
    • 국민체육진흥공단시행 스포츠용품업체 글로벌화
      지원사업 선정
    • 한국디자인진흥원시행 글로벌 생활명품 선정
    • 벤처기업, INNO-Biz 기업 인증
  • 2016
    • 독일 ISPO 전시회 신발 부문 최우수상 수상
    • KOTRA 스포츠용품 글로벌화 지원기업 선정
  • 2015
    • 밸롭 래쉬가드 및 요가복 출시
    • 밸롭 디자인 연구소 설립
  • 2014
    • 밸롭 아쿠아슈즈 출시
    • ARENA, RENOMA, ELLE 아쿠아슈즈 OEM 공급 계약 체결
  • 2013
    • 11월 23일 ㈜지티에스글로벌 법인 설립 및
      BALLOP 로고 및 상표 한글, 영문 출원

앞서가는 브랜드
밸롭

Leading Brand, BALLOP!

지티에스글로벌은 기업부설 연구소를 통한 독자적 기술력 개발을 통해
뛰어난 기술경쟁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외 시장에서 기술개발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2016년 독일 ISPO 전시회 신발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하였고, 2020년 중소벤처 기업부
Main-Biz기업(경영혁신형 중소기업) 인증을 받았습니다.

앞으로도 지티에스글로벌은 끊임없는 연구와 기술고도화를 통해,
빠르게 변화하는 세계시장을 선두하는 글로벌 라이프 스타일 기업이 될 것 입니다.

밸롭 스포츠 러닝
  • K+ certification
    K+ 인증서
  • 경기도 유망중소기업 인증서
    경기도 유망중소기업 인증서
  • 기업부설연구소 인정서
    기업부설연구소 인정서
  • 벤처기업확인서
    벤처기업확인서
  • 수출유망중소기업 지정증
    수출유망중소기업 지정증
  • 글로벌IP스타기업지정 확인서
    글로벌IP스타기업지정 확인서
  •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확인서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확인서
  • 2019 디자인혁신유망기업 선정
    2019 디자인혁신유망기업 선정
  • 지식재산 경영인증서
    지식재산 경영인증서
  • 여성기업 확인서
    여성기업 확인서
  • 글로벌 생활명품 선정증
    글로벌 생활명품 선정증
  • 우수산업디자인상품선정증
    우수산업디자인상품선정증
  • ISPO AWRD GOLD WINNER 수상
    ISPO AWRD GOLD
    WINNER 수상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