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게시판 상세
제목 밸롭, 설날맞이 프로모션과 윈터 시즌오프 프로모션 동시 진행
작성자 BALLOP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3-01-1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03


[비즈월드] ㈜지티에스글로벌(대표 최선미)이 전개하는 대한민국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브랜드 ‘밸롭’이 설날맞이 빅 프로모션과 함께 윈터 시즌오프 프로모션을 동시에 한다고 18일 밝혔다.

오는 1월 24일까지 밸롭 공식몰에서 진행되는 설 맞이 행사는 밸롭의 시그니처 니트 워킹화 티바트 전용 10%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있어, 프로모션 기간 내 구매 때 겨울 슈즈인 윈트리 로우 1.0/2.0과 윈트리 미들을 제외한 니트워킹화 티바트 시리즈를 혜택가에 만나볼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또 밸롭만의 노하우가 담긴 강력한 지압슬리퍼 시리즈는 최대 70% 한정 특가로 제공된다. 티바트 워킹화 시리즈 또는 지압슬리퍼를 15만원 이상 구매하면 가볍게 착용 가능한 라이트 미들삭스를 증정한다.

밸롭은 설 프로모션과 함께 윈터 시즌오프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겨울을 마무리하는 의미로 1월 31일까지 자사몰에서 밸롭의 윈터슈즈와 의류를 할인가에 제공한다. 

겨울철 스테디셀러인 윈트리 로우, 윈트리 미들 시리즈를 비롯한 여러 방한화를 최대 89%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합리적인 쇼핑을 할 수 있다고 한다.

1월에 진행하는 두 프로모션에서는 회원 등급 중복 할인이 가능해, 밸롭의 회원이라면 큰 혜택을 경험할 수 있다.


이 업체 관계자는 “1년 동안 많은 사랑을 받았던 아이템들을 프로모션으로 선보이게 됐다”면서 “2023년 설 맞이 이벤트와 윈터 시즌오프 이벤트에서 선보이는 프로모션 가격은 자주 만나기 어려우니 좋은 혜택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