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게시판 상세
제목 ‘밸롭’, 중증장애인 거주시설 ‘늘편한집’ 바자회물품 후원
작성자 BALLOP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12-2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59


[시사뉴스 최정숙 기자] ㈜지티에스글로벌(대표 최선미)이 전개하는 대한민국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브랜드 ‘밸롭’이 ‘늘편한집’에 바자회 물품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에 참여한 ‘늘편한집’은 지체 장애인과 뇌병변 장애인 등 중증 장애인 약 40인이 거주하고 있는 시설로, 모든 이용자가 지역 사회 주민으로서 스스로의 삶을 결정하고 자립적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기부 품목은 생활 속 필수품인 신발로, 사계절 스테디셀러인 티바트 운동화 시리즈와 겨울철 필수 제품인 윈트리 방한화를 비롯한 여러 신발 제품이다. 해당 품목들은 서울시 노원구 중계동 지역 바자회에서 판매됐으며, 판매 시작 1시간만에 완판 쾌거를 이뤘다. 580만원 상당의 판매 수익금은 늘편한집에 거주하는 중증 장애인 분들의 생활에 작은 도움을 줄 예정이다.
 

한편, 밸롭은 이달 슈마커의 첫 프리미엄 매장인 슈마커 플러스 명동점에 입점을 완료하고 슈마커 플러스 명동점에서 밸롭의 베스트셀러 아이템과 신상품들을 직접 눈으로 보고 착용해 볼 수 있도록 했다.
 

밸롭 관계자는 “2022년 연말을 맞이하여 사회공헌 활동에 동참하기 위해 이러한 후원 계획을 세우게 되었다”며 “밸롭을 대표하는 슈즈 제품들을 전달하여 기업의 나눔과 사회공헌 활동을 실천하게 되어 기쁘다. 이번 제품의 판매 실적은 늘편한집에 전액 기부되어 착한 기부로 선순환 되는 구조로써 앞으로도 사회와 함께 하는 기업이 되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