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게시판 상세
제목 밸롭, ‘오프라인 매장 확장’ 뉴코아 부천점에 매장 오픈
작성자 BALLOP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7-1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156







㈜지티에스글로벌(대표 최선미)의 대한민국 스포츠 브랜드 밸롭이 7월 13일 뉴코아 아울렛 부천점에 3번째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매장은 NC백화점 야탑점, 신세계 백화점 광주점에 이은 3번째 매장으로, 7호선 상동역 근처에 위치하여 접근성이 좋을 뿐만 아니라, 인근에 위치한 홈플러스와 종합 터미널의 영향으로 유동인구까지 확보했다.

매장에서는 밸롭의 의류, 슈즈 부문 베스트셀러 제품들과 S/S 신상품 등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내부 인테리어는 밸롭이 가진 편안하고 스포티한 느낌을 살려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관계자는 “밸롭이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의 콘셉트가 고객에게 전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며, “직접 신어보거나 입어볼 수 없는 온라인 쇼핑의 한계 해결과 동시에, 브랜드 경험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힐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현재 뉴코아 부천점 오픈 기념으로 7월 26일까지 아쿠아슈즈 신상품 균일가 판매와 스테디셀러 티바트 워킹화 최대 30% 할인 특가, 선착순 사은품 증정 등의 여러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고 있다.

밸롭은 이번 상반기 신세계 광주점에서 전년도 대비 33% 신장한 매출을 달성했을 뿐 아니라 지난 6월 한 달간 1억을 초과하는 등의 매출 성과를 기록했다. 이러한 긍정적인 영향으로 부천에서도 오프라인 매장을 론칭 하여 고객과의 접점을 넓혀갈 계획이다.

출처 :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 이투뉴스(http://www.e2news.com)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