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게시판 상세
제목 지티에스글로벌 '밸롭', 50억 시리즈 B돌입
작성자 BALLOP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3-3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683



< 사진제공 : ㈜지티에스글로벌 >


지티에스글로벌(대표 최선미)은 자사의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브랜드 ‘밸롭’에 대해 50억원 규모의 시리즈 B 펀딩에 착수했다고 밝혔다.


지티에스글로벌에 따르면 금번 자금조달은 괄목할 만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음에 따라 추진된 것으로, 이를 통해 톱스타와 계약을 통한 마케팅 강화와 F/W 의류 라인업의 강화를 통해 브랜드 성장의 가속을 극대화한다는 계획이다.


지티에스글로벌은 올해 다수의 VC에게 심사를 거치고 있는 중으로, 오는 6월 톱스타 영상 광고를 송출하는 계획에 따라 딜크로징은 4월 정도로 예상하고 있고 최대 70억원까지 계획을 가지고 있다.


‘밸롭’의 지난해 매출은 90억에서 200억으로 전년보다 127%정도 증가했다. 3월 3주차까지 전년 동기간 대비 66% 이상 매출이 증가하고 있고, 올해는 전년 보다 매출이 60% 이상 증가한 320억 이상 달성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지티에스글로벌은 지난달 출시한 신제품 ‘티바트 3.0’도 빠른 소비자 호응이 오고 있어 브랜드 가치 제고에도 긍정적인 효과를 줄 것으로 보고 있다. 또한, S/S에 집중되었던 매출 구조를 탈피하기 위해 롱패딩, 숏패딩 등의 F/W 라인업을 공격적으로 강화한다. 한류 톱스타 광고가 송출되는 비슷한 시기에 일본 온라인 시장에도 직접 진출한다는 계획이다.


지티에스글로벌 최선미 대표는 “성장세가 빠르게 진행되어 작년 2/4분기가 끝날 때 사업계획서의 매출 목표를 상향 조정했는데, 실제로 올해 목표매출은 3월 이미 30% 이상 증액했다”며 “제품 개발부터 영업부서, 자체 물류 시스템까지 올 해 300억 매출 달성을 하기 위한 모든 준비를 끝마쳤고, 2024년도 코스닥 도전을 위해 계속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밸롭.pn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