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게시판 상세
제목 국내브랜드 밸롭, 신제품 '지압슬리퍼V2' '티바트3.0'출시
작성자 BALLOP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2-1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747





㈜지티에스글로벌(대표 최선미)이 전개하는 대한민국 토종 브랜드 ‘밸롭’에서 2022년 S/S 첫 신제품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신제품인 ‘티바트 3.0’은 밸롭의 대표 베스트셀러 티바트 러닝화의 신규 버전으로, 지난 3년간 티바트 라인을 판매하며 실제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밀착력과 고정력을 강화한 제품이다."라며 "발을 받쳐주는 TPU면적을 기존보다 축소시켜 뒤틀림 없이 설계했다. 특히, 이번 신제품인 티바트 3.0은 양쪽 발 볼을 조금씩 늘려, 한층 더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지압 슬리퍼 V2’는 이미 지압 슬리퍼 계의 명품으로 입소문 나 있는 밸롭의 칼로링,베드킹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기존 지압 슬리퍼가 실내용으로 초점을 맞춘 제품이라면 신제품인 지압 슬리퍼 V2는 실외에서도 부담 없이 신을 수 있는 깔끔한 버클 형태의 디자인으로 제작되었다. 발등에 버클을 접목시킨 디자인은 스타일을 챙김과 동시에 발등에 맞춰 간편하게 사이즈 조절이 가능하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남, 여 성별에 각각 맞춘 1,680개의 맞춤형 지압돌기로 발바닥에 시원한 자극을 주며, 좌우 비대칭 지압 설계가 특징이다."라며 "현재 밸롭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지압 슬리퍼 V2를 구매하면 마사지 볼 1세트를 소진 시까지 증정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출처 : 시선뉴스(http://www.sisunnews.co.kr)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1500x1000.jp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