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게시판 상세
제목 한국디자인진흥원, 디자인 혁신 유망기업으로 밸롭 선정
작성자 BALLOP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9-0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08

고수현 기자

기사승인 : 2020-07-17 17:36:31




"트렌드와 고객의 니즈 속에 혁신의 답이 있다" 한국 디자인 진흥원에서 디자인 혁신 유망기업으로 (주)지티에스글로벌 (대표 최선미)를 선정하여 직접 운영하는 sns에 기업에 대한 간략한 정보를 공개했다.


한국디자인진흥원에서 자체 디자인 연구소를 보유한 (주)지티에스글로벌은 혁신적인 종합 스포츠용품들을 선보이는 제조 유통기업이며


BALLOP , AQUATICO, AQUA-LANDER 등 자체 브랜드를 통해 꾸준히 입지를 다지며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고 선정 이유를 밝혔다.



(주)지티에스글로벌의 디자인 혁신 사례로는 총 8가지로 내용은 아래와 같다.


워터스포츠에 최적화된 신발을 디자인. 기능성 슈즈는 심미성이 떨어진다는 편견을 깨는 트렌디한 디자인을 개발. 국내 아쿠아슈즈 시장 포문을 열고 대중화를 선도.


기존 제품의 아성을 뛰어넘는 지속적인 R&D. 디자인 씽킹을 통한 세계 최초의 수륙양용 아쿠아슈즈를 개발. 오리발이 적용된 독특한 디자인 슈즈로 국내외 각종 전시회에서 수상.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독일,이태리,태국 등 전세계로 판로확장. 아쿠아슈즈 뿐 아니라 종합 스포츠 용품을 생산하는 트렌디한 브랜드로 성장 등 이다.



(주)지티에스글로벌 담당자는 "그건 지속적인 개발과 투자, 그리고 판로확장 등으로 안주하지 않고 변화와 혁신을 통해 성장하고자 하는 노력이 빛을 발한 것 같다"며


"이번 코로나 이슈로 많은 기업들이 힘든 와중에 밸롭이 선방하며 작년보다 올해 더 높은 매출을 기대할 수 있는 것도 다 지금까지의 노력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라고 밝혔다.



(주)지티에스글로벌은 오는 31일까지 밸롭 온라인공식스토어 리뉴얼 기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디자인혁신유망기업에 선정된 다양한 제품들을 파격 특가로 단독 할인전을 진행한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